변함없이 이맘때면 연말을 더욱 훈훈하게 북돋는 크리스마스 스폿을 소개한다.
온 거리를 밝히는 크리스마스 오브제,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EAST 앞,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홀연히 들어선 크리스마스 조명 오브제가 압구정의 온 거리를 밝힌다. 그래서 항상 이맘때가 되면 이번에는 또 어떤 오브제가 들어설지 설레기도 한다.
올해도 어김없이 갤러리아 오브제가 설치됐는데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것은 ‘거대한 오너먼트’. 프라다가 완성한 이 작품은 25개의 오너먼트를 11m 높이로 쌓아 올려 완성됐다. 프라다를 상징하는 패턴인 블랙 앤 화이트 체커 보드 패턴으로 이루어진 지붕은 보는 이에게 즐겁고 활기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달한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07 갤러리아백화점 EAST
문의 02-3449-4114
섬세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
그랜드 워커힐 서울
국내의 호텔 중 길고 아름다운 산책로로 정평이 난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매년 호텔 입구의 인상적인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으로 방문하는 이들을 반기는데, 올해는 아름다운 노르웨이 숲을 모티프로 한 데커레이션을 선보인다. 대부분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레드와 그린 컬러 등 알록달록한 컬러를 떠올리게 마련이지만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조명으로만 나무를 심플하게 감쌌다. 빛을 발하는 조경이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그 사이에서 흘러나오는 트리의 빛은 예술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주소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그랜드워커힐 서울
문의 1670-0005
논픽션과 만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이스링크
뉴욕의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어김없이 대형 트리가 들어서는 록펠러 센터 앞. 그곳에는 크리스마스의 로맨틱 무드를 한껏 실은 아이스링크가 있다.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시원하게 달리고 싶은 기분! 국내에서는 바로 남산 그랜드 하앗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가 이러한 크리스마스 로맨틱 무드를 자아낸다. 화려한 조명으로 옷을 입은 나무들이 아이스링크 주변을 감싸고, 호텔로부터 홀러나오는 잔잔한 음악 소리와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기분을 설레게 하는 곳이다.
올해는 프래그런스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과 협업해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콘셉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빨간색 오두막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동화 속인 듯,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문의 02-799-8114
겨울 데이트 로망을 이뤄줄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반얀트리 서울 호텔에 위치한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로 약 320평에 달한다. 가족과 지인 등 삼삼오오 모여서 여유롭게 야외 스케이트를 즐기기에 제격. 밤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 덕분에 더욱 로맨틱해지는 분위기는 데이트하기에도 좋다.
아이스링크 옆에서는 각양각색의 스낵 메뉴도 선보인다. 따듯한 음료를 비롯해 어묵과 우동, 호떡 등 겨울이면 생각나는 간식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반짝이는 빙판을 쌩쌩 달린 뒤 맛보는 핫 초콜릿 한 잔은 이 겨울 잊지 못할 추억이 돼 줄 거다.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문의 02-2250-8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