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같이 화사한 패브릭을 배경으로 제안하는 봄의 정원, 여기 매우 회화적이고 감성적인 그리고 아름다운 다섯 개의 플라워 어레인지먼트가 있다.
Silhouette Garden
강렬한 실루엣 패턴의 원단을 배경으로 삼은 나뭇가지들의 그림자놀이. 팝콘 같은 꽃이 핀 산수유나무와 동백나무는 커다란 꽃병에 담아두었고 그림자 효과를 살리기 위해 바닥엔 모듈형 촛대를 이용한 장식을 더했다. 활짝 핀 노란 꽃은 산수유나무, 연두색 잎이 싱그러운 줄기는 말채나무, 큰 봉오리를 가진 꽃나무는 산동백나무.
Rhythmical Flower Piece
해마다 봄이 되면 가장 먼저 정원을 파란빛으로 채우는 무스카리를 집 안으로 들여놓는 방법. 덩굴을 자연스레 꺾어 만든 틀에 무스카리를 담고 구 모양으로 말아 만든 이끼를 매치한 미니 정원은 야무지고 유연한 매력을 지녔다. 보라색과 파란색이 함께 보이는 꽃은 알뿌리식물 무스카리. 틀을 잡아준 덩굴은 다래 덩굴.
Botanical Textile Garden
베어글라스 잎과 겔락스, 아스파라거스, 틸란데시아 등 다양한 녹색을 가진 잎들로 작은 숲을 만들었다. 그래픽적인 원단과 자연스러운 요소가 만나 독특한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분수처럼 쏟아지는 가는 잎은 베어글라스, 짙은 녹색의 동그란 잎은 겔락스, 수염처럼 늘어진 착색 식물은 틸란데시아, 녹색 기운을 더한 안개 같은 모양의 잎은 아스파라거스, 원단 위로 구르는 녹색의 볼은 난 잎을 말아 만든 것. 투명하고 반짝이는 구슬은 물을 먹고 있는 꽃 장식용 젤리.
Opulent Bouquet
풍부한 색감과 풍성한 꽃잎으로 완성한 꽃다발에서 화려한 색감과 볼륨을 살린 원단을 더해 꽃이 가진 미덕을 극대화시켰다. 겹겹의 잎이 탐스러운 꽃은 라넌큘러스, 여리고 오묘한 색감의 리시안셔스, 독특하고 야성적인 꽃잎을 가진 샌드소니아, 뾰족한 달걀 모양의 꽃잎을 가진 스카비오사, 소금을 흩뿌려놓은 듯한 아미, 윤이 나는 강렬한 색감의 꽃잎이 돋보이는 양귀비, 우아한 라일락을 스타일링했고 아이비 줄기를 더했다.
Fairytale Flowers
방금 꺾어 온 들꽃 같은 느낌으로 완성한 플라워 어레인지먼트는 자연스러운 꽃 패턴과 만났다. 탐스럽고 화려한 꽃 대신 가녀리고 수수한 꽃으로 동화 같은 봄을 연출했다. 꽃잎과 꽃받침을 떼어 바닥에 장식한 분홍색과 흐린 연두색 꽃은 크리스마스 로즈, 짙은 보라색 꽃은 펜지, 샤이니한 파란색 꽃잎은 아네모네. 무라노 글라스 스타일의 로맨틱한 꽃병에 담긴 꽃 중 분홍색은 아스트렌지아, 연보라색은 시레라리아, 하얀색과 파란색 꽃은 수레국화.